유통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헤라는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다채롭게 재해석하고, 일상에 도시적 우아함을 더한 서울 뷰티 문화와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브랜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된 필릭스는 깊은 음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다.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점이 특징이다.
헤라는 “필릭스만의 담대하면서도 우아한 다면적인 매력이 헤라의 페르소나인 ‘서울리스타’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필릭스는 이달 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다음 달에는 필릭스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신규 립 컬러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헤라는 필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와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전개할 방침이다.
헤라 관계자는 “필릭스는 고유한 무드와 깊이 있는 에너지로 전 세계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글로벌 아이콘”이라면서 “앞으로 필릭스와 함께 헤라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며 전 세계 고객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통시장 결제 5만원당 복권…총 10억원 상품권 쏜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손연재, 유튜브 채널 삭제 해프닝..무슨 일이길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24일 美 간다…정상회담은 25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빌려줘도, 증자해줘도 문제"…여천NCC 지원방식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용화·원료공급 확대 등 수익 가시화에 큐로셀·에스티팜 급부상[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