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직각 어깨+개미 허리 한소희, 레드카펫 여신 클래스

한소희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projectY”란 글과 함께 제50회 토론토국제영화제(이하 TIFF)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소희는 전종서와 함께한 영화 ‘프로젝트 Y’의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부문 초청으로 올해 TIFF를 찾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누드톤의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선 한소희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도 빛나는 피부와 군살 없는 어깨 라인, 가녀린 팔선으로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머스타드 컬러의 슬립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잘록한 허리 라인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캐주얼 룩에서도 한소희의 미모는 빛났다. 데님 셔츠와 미니 스커트 셋업을 입고 거리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 속 한소희는 늘씬한 다리 라인과 소녀 같은 미소로 청량미를 더했다. 차 안에서 팬이 선물한 거울을 들고 귀엽게 포즈를 취한 모습에서는 한층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여전히 화보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팬들은 “한소희, 진짜 여신 강림”, “영화도 기대되지만 레드카펫에서의 아우라에 감탄”, “토론토에서도 빛나는 한소희”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한 영화 ‘프로젝트 Y’는 베일에 싸인 두 여성이 펼치는 강렬한 서스펜스를 다룬 작품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추미애 “혁신당 가해자 뒤늦은 커밍아웃 놀랍다…피해자 응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케데헌’ OST, 美 빌보드 앨범차트 정상도 꿰찼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사상 최초 3400선 돌파…양도세 대주주 기준 유지 영향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문어발 확장의 부메랑…스마트스코어 정성훈 회장 피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디앤디파마텍·지아이이노베이션, MSCI+FTSE 겹경사...의미와 전망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