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최애 만날 기회”…메가커피, ‘라이즈’ 팬 사인회 프리퀀시 이벤트

메가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를 즐기며 팬 사인회 응모 기회와 라이즈의 포토카드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메가커피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팬과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을 위한 메가급 이벤트로, 메가커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팬들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포함한 ‘라이즈픽’ 메뉴 11종을 즐기며, 최애 아티스트와 만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다음 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미션 메뉴 3잔을 포함해 라이즈픽 메뉴 10개를 주문해야 하며, 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라이즈 포토카드 교환권과 팬 사인회 응모권이 자동으로 제공된다. 주문 전 반드시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해야 주문 내역이 적립된다.
라이즈픽 메뉴는 ▲누룽누룽 바삭 프라페 ▲피넛버터 초코 프라페 ▲애플베리 스무디까지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해,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 ▲요거젤라또 씨리얼 초코베리믹스 ▲할메가커피스무디 ▲매콤비빔주먹빵 ▲피넛버터애플샌드 ▲메가리카노 ▲RIIZE ODYSSEY SMini 앨범 등이다.
RIIZE ODYSSEY SMini 앨범은 히든 메뉴로 해당 메뉴의 적립에 대한 상세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리퀀시를 완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기본 제공되는 라이즈 포토카드 교환권은 다음 달 16일까지 메가커피 앱 사전 예약을 통해 매장 픽업 신청을 할 수 있다. 매장 픽업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8일 20시까지 가능하다.
다음 달 16일 팬 사인회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팬 사인회 일정과 장소는 추후 메가커피 앱에서 별도 공지할 계획이다.
메가커피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하츠투하츠 ▲NCT WISH ▲라이즈 등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팬과의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팬들이 메가커피를 통해 아티스트와 더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프리퀀시 완성 시 모든 참여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해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팬의 만족과 기억에 오래 남을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메가커피는 전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한층 더 가까이에서 교감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감동과 보람을 느낀다”며 "일상의 순간을 특별한 경험으로 바꿔드릴 브랜드가 되고자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즐거운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내 개인정보도?" 불안한 롯데카드 가입자…접속자 폭주에 앱 지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19살차 아내 죽으면 보험금으로…충격 사연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납부능력 없는 국민, 국세체납액도 5000만원까지 탕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뜨거워지는 ‘ECM 스킨부스터’ 시장…호시절 끝나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