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움버거앤윙스, ‘2025 서울세계불꽃축제’서 특별 메뉴 선보여

치킨 브랜드 푸라닭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오는 9월 27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2025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여한다.
움버거앤윙스는 이날 여의나루역 3번 출구 앞 임시 부스를 마련하고 브랜드 특색을 담은 세트 메뉴 3종을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현장 판매 메뉴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버거 할라피뇨’와 사이드 메뉴 ‘츄러스윗’이 포함됐다. ‘버거 할라피뇨’는 잘게 썬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아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도 청량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지난 8일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불꽃축제 현장에서 제공되는 세트 메뉴는 싱글세트(1만 원), 더블세트(2만1천500원), 메가윙박스(2만 원) 등으로 구성됐다. 싱글세트는 ‘버거 버팔로’와 블랙 치즈스틱, 음료로 구성됐다. 더블세트는 ‘버거 소이갈릭’과 ‘버거 할라피뇨’, ‘메가윙 오리지널(2윙스)’, ‘오리지널 츄러스윗’과 음료가 포함된다. 메가윙박스는 ‘메가윙 오리지널(8윙스)’과 음료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찾는 고객들이 화려한 불꽃과 함께 움버거앤윙스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참여를 계기로 브랜드 경험을 넓히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버터 향이 풍부한 브리오쉬번, 다양한 특제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3년 7월 론칭 이후 2024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전국 약 40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美 금리·관세 협상 불확실성에 3400선 깨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절대 1강이라던 KIA의 추락, 역대급 굴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조희대 압박·진실 공방 여파…李대통령 지지율 55%[갤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법제화는 출발점일뿐…韓 토큰증권 미래, ‘유연성’에 달렸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큐리언트, 론자와 빅딜…'ADC로 난치암 정조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