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포토]소유, 사업가로 K브랜딩 컨퍼런스 참석했어요

'K-브랜딩 컨퍼런스'가 이데일리M 주최로 24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자신의 하이볼 브랜드를 만든 가수 소유가 행사장을 찾아 인사를 하고 있다.
'K-F&B, 맛을 넘어 브랜드로'라는 주제로 열린 올해 컨퍼런스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스토리텔링과 경험을 담아내는 F&B 브랜딩의 가치와 미래를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민규 기자 mgkim1@edaily.co.kr /2025.09.24/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메디픽셀, 심근 FFR AI ‘MPFFR-1000’ 식약처 허가 획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주승, 100억원 자산가 소문에 입 열었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IMF, 올해 韓성장률 0.9%…“연금 등 구조개혁 시급”(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금융사 매물 많은데…롯데카드 사태로 사모펀드 인수 '움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용호상박 K바이오] 엘앤씨바이오·한스바이오메드, 스킨부스터 대격돌 예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