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나핏, '오로라 다운' 판매 314%↑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다이나핏(DYNAFIT)의 25년 겨울 여성 대표 제품 ‘오로라 다운’이 전년 대비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22일 다이나핏에 따르면 ‘오로라 미들 다운’은 지난해 유사 상품인 ‘스폰서 미들 다운’과 비교해 10월부터 12월 중순까지의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314% 늘었다. 같은 기간 매출은 301% 상승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방한 제품의 소비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똑똑한 한 벌’을 찾는 여성 고객 니즈를 효과적으로 공략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로라 미들 다운’은 풍성한 덕다운 충전재로 가볍지만 우수한 보온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벨벳 같은 터치감의 은은한 광택 소재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캠페인 화보 속 ITZY(있지) 유나는 트렌디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갖춘 모델로서 ‘오로라 미들 다운’과 함께 한 다채로운 여성 겨울 코디를 제안하며 2030 여성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혔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올겨울 여성 고객은 ‘따뜻함’만큼이나 출퇴근과 일상, 주말까지 한 벌로 해결되는 활용도를 기준으로 패딩을 선택하는 경향이 뚜렷했다”며 “오로라 미들 다운은 보온·무게·스타일의 균형을 갖춰 성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면봉 개수 → 오겜2 참가자 세기.. 최도전, 정직해서 재밌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2/21/isp20251221000019.400.0.jpg)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집 한 채에 2.7억 빚더미”…주담대 늪에 빠진 30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집 한 채에 2.7억 빚더미”…주담대 늪에 빠진 30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회사채 만기 사상 최대인데…공사채가 자금 쓸어갈 판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제테마, 태국 필러 1위 돌풍…"앨러간·갈더마와 함께 3대 명품 반열 등극"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