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재혼男과 결혼' 최여진 "신혼집 없이 7개월째…" 무슨 사연?
최여진은 1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코너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에 코미디언 조혜련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한강·춘길, 전국노래자랑 악단장 신재동, 색소폰 연주자 장재봉 등도 함께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진행자가 “결혼식이 장안의 화제였다”고 언급하자 최여진은 “북한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며 “우리나라에서는 상당히 이례적인데, 대한민국 최초 전기배 크루즈 선상 결혼식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조혜련 씨가 축가로 ‘아나까나’를 불러서 분위기를 완전히 뒤집어 놓았다”며 웃음을 지었다.
신혼 생활에 대한 질문에는 “늘 행복하다”고 말하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그는 “매일매일 여행하는 기분으로 살고 있다”며 “현재 집을 짓고 있는 중이라 농담 삼아 스스로를 ‘노숙자’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이어 “집이 없어 카라반과 텐트에서 지내고 있는데, 불편하기보다는 여행하듯 즐겁게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혜련이 “오늘 씻고 왔느냐”고 농담을 건네자, 최여진은 “그럼요”라며 “혹시 냄새 나냐”며 킁킁거리는 시늉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여진은 지난해 6월,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 씨와 경기도 가평 북한강 크루즈에서 선상 결혼식을 올렸다. 로맨틱하면서도 파격적인 결혼식 장면은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다만 결혼 과정이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최여진은 남편이 돌싱이라는 사실과 과거 예능 프로그램 출연 이력으로 인해 불륜설에 휘말리며 곤욕을 치렀다. 그는 지난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해당 논란을 정면 돌파했다.
당시 방송에서 최여진은 남편의 전처와 직접 영상 통화를 진행했고, 전처는 “이혼 후에 만난 사이인데 왜 말이 많냐”며 “내가 증인이고, 두 사람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최여진 역시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겪으니 속상했다”며 “예비신랑과 전부인에게 가장 미안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최여진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을 통해 배우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까지도 예능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결혼 이후에도 솔직한 입담과 개성 있는 삶의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티’ 나는 남자와 ‘팩폭’ 날리는 여자,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여단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11/isp20260111000031.400.0.jpg)
![면봉 개수 → 오겜2 참가자 세기.. 최도전, 정직해서 재밌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2/21/isp20251221000019.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尹 첫 선고' 체포방해 1심 결과 뜯어보니…8개 유죄·3개 무죄(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돌아온 서교수’ 키움, 서건창과 연봉 1억2000만원에 계약…“히어로즈의 문화와 시스템을 이해하는 선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블룸버그 "韓 원화 약세 우려 당연…시장 개방시 변동성 감수해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정책 훈풍 탄 VC, 규제 그림자 드리운 PE…온도차 극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전승호 코오롱티슈진 대표 "TG-C, 세계 최초 무릎골관절염 근원치료제 기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