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체크카드 결제·EZ통장 개설하면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쏜다"
- SC제일은행, 국내 은행 첫 디즈니+ 제휴 기념 이벤트
검색 통해 유입된 첫 거래 고객 및 기존 고객도 대상

SC제일은행이 국내 은행 최초로 디즈니플러스(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디즈니+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디즈니+의 공식 서비스 개시일은 오는 11월 12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위한 ‘우리모두 디즈니+’ 이벤트와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디즈니+ 론칭 이벤트’로 나뉜다.
‘우리모두 디즈니+’ 이벤트는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음 △구글 등 외부 페이지에서 브랜드 검색을 통해 유입된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해당 월말까지 5000원 이상 잔액을 유지하는 선착순 3만 명에게 디즈니+ 1개월 이용권을 이용자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전송한다.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디즈니+ 론칭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 결제 금액에 따라 디즈니+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의 6개 메인 브랜드의 영화 및 TV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다.
오는 11월 12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겨울왕국’ 등 오랜 동안 사랑 받아온 작품들은 물론 ‘로키’,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솔저’ 등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 및 추후 공개될 다수의 국내 제작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SC제일은행은 2017년부터 국내 은행 중 유일하게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공인호 기자 kong.inho@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현대바이오, 뎅기열 치료제 베트남 임상 2·3상 돌입…"현지 의료계 기대감 고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시영, 이혼 후 시험관 시술로 둘째 임신 고백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큰손' 삼성 돌아왔다…美 디지털 헬스케어업체 젤스 인수(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기업 신용등급 3년째 줄하향…하반기도 먹구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일동제약도 비만약 대열 합류, 코스피 이전 가능성에 알테오젠↑[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