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QR 스캔으로 자동차세 내고 1년치 주유비 받자”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카카오페이 “QR 스캔으로 자동차세 내고 1년치 주유비 받자”

카카오톡 고지서 혹은 종이고지서로 납부 가능

 
 
[사진 카카오페이]

[사진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청구서로 12월 자동차세를 납부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톡 고지서나 종이고지서 QR 스캔 등을 통해 자동차세를 납부하고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1년 치 주유비 200만 원(3명), 헬리녹스 의자 2개&스노우피크 식기 세트 차박 용품(3명),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방향제(30명), SK 주유 3만 원 쿠폰(300명) 등의 경품이 마련됐다.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활용하면 QR 스캔으로 자동차세를 납부할 수 있고, 미리 지방세 청구서를 신청하면 납부 기간을 따로 신경 쓸 필요 없이 카톡으로 청구서를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청구서는 소비자들이 자동차세 납부 과정에서 느꼈던 복잡함과 어려움을 해소해 왔다“며 “많은 사용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 청구서의 편리함과 이로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2년 1월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홍다원 기자 hong.dawo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