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싸이월드 구글플레이 앱 승인 소식에 17%↑[증시이슈] - 이코노미스트

Home > 증권 > 증권 일반

print

NHN벅스, 싸이월드 구글플레이 앱 승인 소식에 17%↑[증시이슈]

전 거래일 대비 2850원(17.12%) 오른 1만9500원에 거래

 
 
NHN 판교 사옥 [사진 NHN]

NHN 판교 사옥 [사진 NHN]

NHN벅스 주가가 싸이월드 구글플레이 앱 승인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21일 오전 10시 51분 기준 NHN벅스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850원(17.12%) 오른 1만9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NHN벅스는 BGM 서비스를 위해 싸이월드제트와 ASP(소프트웨어 온라인 임대) 계약을 체결해 관련주로 묶인다.
 
싸이월드 운영사 싸이월드제트는 ‘싸이월드’가 구글플레이 앱 승인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싸이월드제트는 지난 17일 원스토어 앱 심사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싸이월드가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의 승인을 받으면서 이제 애플 앱스토어 승인만 남은 상황이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8일 밤 수정사항 요청이 있었고, 이를 반영한 내용을 19일 다시 제출했다”며 “이번 주 초 승인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싸이월드제트는 내부적으로 앱 출시일을 오는 4월 2일 오후 4시42분으로 확정하고 마지막 서비스 고도화에 착수한 상태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