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 신사옥 서초동 이전…"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 이코노미스트

Home > 부동산 > 부동산 일반

print

HDC랩스, 신사옥 서초동 이전…"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서울 서초동 'HDC랩스타워'로 사옥 이전
2024년 기업가치 1조원 목표

 
 
[사진 HDC그룹]

[사진 HDC그룹]

 
사물지능융합기술(AIoT) 플랫폼 기업 HDC랩스는 서울 서초동 ‘HDC랩스타워’로 사옥 이전 작업을 마무리하고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HDC랩스는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디지털기반 미래가치 고부가산업 추진 ▶사업 연계 및 확장성 강화 ▶그룹의 디지털전환 선도를 새로운 사업 방향으로 제시했다.
 
다양한 특화사업을 육성하면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2024년까지 기업가치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신사옥은 회사의 AIoT를 접목한 스마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스마트 조명, 사물인터넷(IoT) 센서, 전동 블라인드 등을 도입했다. QR코드를 통한 방문객 출입관리 시스템, 무인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신사옥에 적용한 자사 스마트홈·스마트빌딩 기술을 대표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성은 HDC랩스 대표는 “신사옥 이전은 사업부 간 장벽을 허물고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시작”이라며 “신사업 육성을 통해 2024년까지 기업가치 1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윤 기자 park.jiyo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