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사회와 지구를 생각하는 ‘띵크어스’ 캠페인 시작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롯데카드, 사회와 지구를 생각하는 ‘띵크어스’ 캠페인 시작

지역 창업가·무명 아티스트 등 ‘크리에이터’ 발굴 및 지원

 
 
롯데카드가 ESG 캠페인 띵크어스 전개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발전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ESG 캠페인 띵크어스 전개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발전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띵크어스(THINK US & EARTH)’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띵크어스는 롯데카드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US)와 지구(EARTH)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 콘텐트 생태계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우선 지역 특유의 자연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지역 가치 창업가인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에 나선다. 로컬 크리에이터의 철학이 담긴 스토리와 상품을 디지로카앱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실제 구매 가능한 링크를 전달해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 신인 작가 및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 지원도 진행한다. 디지로카앱 초기 화면 및 팝업창을 활용해 히든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고객과 연결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