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생 학부모 ‘주목’…하나카드, ‘빨간펜 카드’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유·초등생 학부모 ‘주목’…하나카드, ‘빨간펜 카드’ 출시

빨간펜 결제금액 자동이체 시 5% 할인

 
 
하나카드는 교원그룹과 제휴해 빨간펜을 이용하는 학부모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빨간펜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교원그룹과 제휴해 빨간펜을 이용하는 학부모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빨간펜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교원그룹과 제휴해 빨간펜을 이용하는 학부모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펜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빨간펜 하나카드로 빨간펜(학습지, 전집 등) 자동이체 시 5%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2%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0.5% 청구할인(월 한도 제한없음) 받을 수 있다.
 
또 빨간펜에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자동이체 등록된 결제금액은 제외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 빨간펜 하나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현경 하나카드 과장은 “이번 빨간펜 하나카드 출시가 자녀교육과 홈스쿨링에 관심 있는 학부모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트를접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빨간펜은 유·초등생을 대상으로 개인별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브랜드다. 학습지, 외국어, 독서 세 가지 영역에서 스마트 학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공지능(AI) 분석 기반 초개인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