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캐롯손해보험, 온오프 고객 패널 ‘캐롯인싸’ 출범

[사진 캐롯]
인슈어테크 기업 캐롯손해보험이 고객의 서비스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고객과의 인사이트 공유 프로그램 ‘캐롯인싸’ 1기 출범 소식을 알렸다.
 
‘캐롯인싸’ 프로그램은 퍼마일자동차보험 재가입 고객 중 보상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보험을 비롯한 소비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경험 개선 프로그램에 높은 의지를 보이는 백여 명의 패널 선정을 통해 3개월의 활동 기간으로 운영된다. 
 
본 프로그램은 온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설문과 자유로운 피드백 세션에 참여하는 ‘온라인 패널’과 실제 대면 인터뷰 및 서비스 경험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 세션에 참여하는 ‘오프라인 패널’로 구성되며 캐롯의 고객경험개선 조직과 함께 활동하게 된다.
 
캐롯은 본 프로그램이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인사이트 도출과 고객의 적극적인 의견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프로그램인만큼, 참여 대상에 대한 정확한 타겟팅과 면밀한 검증을 통한 참여자 선발 등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섬세한 시뮬레이션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고객 패널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노하우 축적을 통해 지속적인 고도화를 선보일 것이며, 고객이 참여하는 서비스 경험 개선의 긍정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실제 서비스에 반영된 변화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5대 저축은행 지난해 순이익 1311억원…전년比 81.2% 급감

2조석래 명예회장 별세…기술 효성 이끈 ‘미스터 글로벌’

3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 별세

4남양유업, 60년 ‘오너 시대’ 끝...한앤코 본격 경영

5하나은행, 은행권 최초 홍콩 H지수 ELS 자율배상금 지급

6행안부 “전국 18개 투·개표소 불법카메라 의심 장치 발견”

7 "전국 18곳 사전투표소 등지서 '몰카' 의심 장치 발견"

8토스뱅크, 2개 분기 연속 흑자 달성…‘1000만 고객’ 목전

9전동화 시대에도 인정받는 볼보...EX30, ‘세계 올해의 도심형 자동차’ 선정

실시간 뉴스

15대 저축은행 지난해 순이익 1311억원…전년比 81.2% 급감

2조석래 명예회장 별세…기술 효성 이끈 ‘미스터 글로벌’

3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 별세

4남양유업, 60년 ‘오너 시대’ 끝...한앤코 본격 경영

5하나은행, 은행권 최초 홍콩 H지수 ELS 자율배상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