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심플카드 디자인 변경…출시 1년 기념 최대 18만원 혜택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케이뱅크, 심플카드 디자인 변경…출시 1년 기념 최대 18만원 혜택

지난해 BC카드와 협업해 선보인 첫 PLCC
“간단한 조건으로 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사진 케이뱅크]

[사진 케이뱅크]

케이뱅크가 ‘심플(SIMPLE)카드’의 디자인을 변경한다고 4일 밝혔다. 심플카드는 케이뱅크가 BC카드와 협업해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다. 
 
해당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또한 심플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계좌 현금인출 기능이 탑재돼있다. 전 은행권 및 GS25 편의점 내 ATM 등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카드 디자인은 심플카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름처럼 할인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간단한 심플카드 중앙에 ‘메이크 심플(make simple)’ 문구를 넣어 깔끔함과 간결함을 살렸다. 케이뱅크 슬로건인 ‘메이크 머니(make money)’와 통일감을 주고 카드 색도 케이뱅크 브랜드 색인 네이비로 일치했다.
 
케이뱅크는 심플카드의 새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세 가지도 준비했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심플카드로 7만원 이상 사용하면, 9월30일 이내 7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다만 상반기 내에 BC 바로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없어야 한다. 
 
7만원 청구 할인 달성 고객에게는 추가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고객이 9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누적 3만원이상 사용 시 다음 달 또는 다다음달에 월 1만원씩 청구 할인해준다.
 
두번째 이벤트는 7만원 혜택 달성 고객 중 카드 첫 이용일로부터 30일동안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을 평균 10만원 이상 유지하면 9월30일에 케이뱅크 계좌로 5만원을 입금해준다. 
 
마지막 이벤트는 생활비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생활비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초 납부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6개 부문에서 모두 할인을 받으면 최대 3만원 할인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의 슬로건 ‘make money’ 특징을 살려 심플카드 디자인을 변경했다”며 “심플한 조건이지만 최대 18만원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