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운전하면 포인트 적립해주는 ‘캐롯 멤버스오토’ 호응

이 같은 실적 성장에는 지난 5월 론칭한 ‘캐롯퍼마일멤버스’가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이 서비스는 안전운전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주는 금전적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과 레벨업 등 게임화 요소를 도입해 안전운전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 지난 4월 캐롯손보는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와 함께 보상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계 최초 공동 손해사정 자회사인 ‘히어로 손해사정’을 설립한 바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현재 가입자 수 및 성장세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디지털보험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더는 못 참아" 트럼프, 미국 착취당해…무역·군사 손해 수조 달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더는 못 참아" 트럼프, 미국 착취당해…무역·군사 손해 수조 달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콘텐츠 인기에도 밑빠진 독?…돈 넣기 꺼리는 투자자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