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일반

print

포스코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5개 그룹사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서울 포스코센터 앞. [연합뉴스]

서울 포스코센터 앞. [연합뉴스]

포스코그룹이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그룹사는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포스코알텍 등 5개사다.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1일 오후 2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인적성 검사(PAT) ▶1차 면접(직무 역량 평가) ▶2차 면접(가치 적합성 평가)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이번부터 인적성 검사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포스코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던 국내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 활동을 재개하고 선배 사원들이 지원자들과 직접 대면해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리크루팅 참여가 어려운 지원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온라인 상담회인 포스코 랜선 리크루팅도 병행한다. 랜선 리크루팅 참여 희망자는 12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된다.  
 
포스코는 이번 모집에서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공모전 및 창업 경험자 등 주인의식과 책임감이 있는 인재를 우대한다. 또한 AI(인공지능)·빅데이터 역량을 보유한 인재나 스틸 챌린지 수상자 등도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는 글로벌 친환경 철강 리딩 기업으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라며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창훈 기자 hun88@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