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우수고객·거래기업 CEO 초청해 아트세미나 진행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기업은행, 우수고객·거래기업 CEO 초청해 아트세미나 진행

경매 작품 프리뷰 전시장 투어
오는 29일엔 ‘문화세미나’ 열어

 
 
[사진 기업은행]

[사진 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서울옥션과 함께 ‘Private Top 클래스(아트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아트세미나는 영업점을 통해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IBK우수고객 및 거래기업 CEO를 초청해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서울옥션의 김현희 수석경매사가 코로나19 이후 미술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현 상황과 함께 편리하게 미술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변화된 미술시장의 모습 등을 고객의 관점에서 알기 쉽게 설명했다.
 
또한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진행 예정인 서울옥션 부산 경매에 출품되는 작품들의 프리뷰(Preview) 전시장 투어도 진행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술시장의 현황과 미술품 투자방법 등 관심사가 높은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해 참석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29일에는 고객들이 직접 페인팅 클래스·허브가드닝 등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Private Top 클래스(문화세미나)’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