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클럽디, 타이거 우즈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 나서 - 이코노미스트

Home > 부동산 > 부동산 일반

print

이도 클럽디, 타이거 우즈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 나서

내년 4월 서울 클럽디 청담 오픈…국내 최초 풀스윙 플래그십 센터로

 
 
클럽디(CLUBD)가 ‘2022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런치 모니터로 지정한 타이거 우즈(Tiger Woods)의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이도]

클럽디(CLUBD)가 ‘2022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런치 모니터로 지정한 타이거 우즈(Tiger Woods)의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이도]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이도가 운영 중인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가 미국의 골프 스윙 분석 전문 기업인 풀스윙(FULLSWING)과 브랜드 협업에 나선다.
 
이도 클럽디는 6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2022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런치 모니터로 지정된 풀스윙과 체험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 부스에선 대상으로 ‘풀스윙 키트’를 통해 볼 스피드와 비거리, 방향성 등 스윙 분석 체험 기회는 물론 기념 모자와 볼 마커, 가방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스윙은 1986년 설립해 멀티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타이거 우즈(Tiger Woods)와 연관이 있는 회사로 알려져있다. PGA투어, 각종 골프 채널, 탑 골프 스윙 스위트의 공식 시뮬레이터 파트너이기도 하다.  
 
특히 런치모니터는 타이거우즈가 직접 기술개발에 참여해 프로선수와 일반 골퍼들에게 타의 추정을 불허하는 스윙데이터와 실시간 볼 피드백을 제공한다. 특허를 받은 고속 카메라와 적외선 광파기술을 결합한 듀얼 트레킹 기술이 핵심이다.
 
클럽디는 2018년 첫 브랜드 런칭 이후 충북 보은의 클럽디 보은(18홀)을 시작으로 클럽디 속리산(18홀), 전북 익산의 클럽디 금강(18홀), 경남 거창의 클럽디 거창(27홀)까지 전국의 총 4곳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 자산 전문 밸류업 브랜드다.
 
향후 클럽디와 풀스윙은 브랜드 협업을 강화해 클럽디 청담에 국내 최초로 풀스윙 키트 플래그십 센터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다.  
 
클럽디 청담은 내년 4월 서울 청담동에 오픈 예정인 고품격 실내 골프 클럽이다. 클럽디 청담에는 프라이빗 골프 레슨과 공간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 용품 브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박지윤 기자 jypark9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