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컬리의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습케어부터 미리 준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총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한다.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마련했다.최
최근 정기 임원 인사에서 승진한 정유경 ㈜신세계 회장이 뷰티 사업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백화점 부문과 패션·뷰티(신세계인터내셔날)을 진두지휘하게 된 정 회장은 먼저 뷰티 조직을 확장, 백화점 지휘 아래 화장품 사업을 재편하고 화장품 편집매장 ‘시코르’ 키우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뷰티 키우기’ 특명지난달 30일 신세계그룹은 정
쿠팡이 올해 3분기 분기 기준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정체된 국내 유통 시장에서 다시 한 번 20% 이상의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쿠팡의 프로덕트 커머스(로켓배송·프레시·로켓그로스·마켓플레이스) 부문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였고, 활성고객은 작년 대비 10% 이상 늘었다. 파페치를 비롯한 쿠팡이츠·대만·쿠팡플레이 등 성장사업 매출은 세 자릿수 성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두피, 모발을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비전문가도 전문가 수준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진화된 셀프 케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관련 시장도 확대하고 있다.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헤어케어 시장 규
쿠팡은 R.LUX 입점 브랜드의 뷰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R.LUX 뷰티 페스타'를 오는 11월 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르네휘테르·설화수·헤라·오휘 등 R.LUX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FW시즌 신상품과 함께 수분크림, 폼클렌징, 프라이머, 헤어 세럼 등 인기 제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
롯데백화점이 중장기 성장을 위한 ‘미래형 쇼핑몰 사업’을 본격화한다. 이를 통해 2030년까지 매출 6조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미래 전략 수행으로 국내 쇼핑몰 1위인 스타필드의 자리도 넘본다.롯데백화점은 지난 23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간담회를 열고 쇼핑몰 사업 관련 중장기 전략 및 비전을 공개했다.롯데백화점은 2030년까지 국내외 쇼핑몰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 오는 22일 피어오브갓, 꼼데가르송 등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40여 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고객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데다 더현대 서울 오픈 당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들이 다른 유통채널에도 입점하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유치가 필요해졌다”며 “지난 8월부터 40여 개 브랜드가
영 뷰티(Young Beauty) 비건 브랜드 어뮤즈(AMUSE)가 트렌디한 제품력과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도쿄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틴트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어뮤즈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트렌드의 중심이자 쇼핑 성지인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길고도 길었던 여름이 끝나가고 있다. 지난 20일을 기점으로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해제되는 등 가을이 성큼 다가온 분위기다. 올 가을에는 뭘 입을까 고민하는 이들도 많을 터. 전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 트렌드 ‘드뮤어 룩’에 주목해보자. 드뮤어 룩은 ‘조용한’, ‘얌전한’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드뮤어’(Demeur)에서 파생된 합성어로 절제를
쿠팡은 와우회원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WOW 할인데이’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할인전은 고물가 속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 형태로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 개에 이르는 상품들을 파격 특가에 내놓는다.먼저 △단 하루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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