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올해 개최되는 서울패션위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LEXUS AMAZING MEMBERS)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렉서스 플래그십 MPV인 ‘디 올 뉴 LM 500h’(THE ALL-NEW LM 500h)의 공식 출시와 함께 발표됐다.렉서스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
“토요타자동차(그룹)의 전동화 실행에 있어서 렉서스를 주축으로 삼아 앞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다.”와타나베 타카시(Watanabe Takashi) 렉서스 인터내셔널 사장은 10월 25일(현지시간) 도쿄 빅사이트(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재팬모빌리티쇼 2023 프레스 데이에서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와 만나 이처럼 말했다.2035년 100% 전동화 목표...렉서스의 큰 그림일본
‘재팬모빌리티쇼 2023’이 개막했다. 이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열흘간 도쿄 빅사이트(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된다. 1954년 처음 시작돼 2019년까지 ‘도쿄 모터쇼’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 행사는 올해부터 새로운 이름을 쓰기로 했다.4년 만에 열린 일본 자동차 축제60년 넘는 역사를 간직한 도쿄 모터쇼는 독일, 미국과 함께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로 꼽힌다.
현대차그룹은 ‘2024 독일 올해의 차’에서 기아의 EV9과 현대차 아이오닉6가 각각 럭셔리·뉴 에너지 부문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독일 올해의 차는 올해 6회를 맞이했다. 38명의 자동차 전문 심사위원단이 신차 48대를 대상으로실용성·주행성능·혁신성·시장 적합도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수상 부문은 럭셔리·프리미엄·콤팩트·뉴에너지
기아가 주행 중 동력 상실 문제로 논란이 EV9의 리콜을 진행한다. 리콜 규모는 8000여대이며, 소프트웨어 설계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밝혀졌다.국토교통부는 기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지엠(GM)한국사업장, 지엠아시아퍼시픽지역본부, 테슬라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21개 차종 1만4057대에서 제작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이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형태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출시해 판매량을 끌어올리는 한편 전기차 모델까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콘야마 한국토요타 사장은 21일 서울 잠실 커넥트 투에서 열린 신년 기자간담회에
렉서스가 마블 스튜디오(이하 마블)의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9일 한국에서 개봉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 국가를 지키기 위한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이야기로, 지난 2018년 개봉한 블
5년 전 ‘선빵’ 맞은 BMW, 페이스리프트는 한 발 빨랐다 5년여 동안 한국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메르세데스-벤츠의 독주체제가 무너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2018년 화재사태를 딛고 일어선 BMW의 추격이 거세기 때문이다. 수입차업계에선 두 회사가 ‘볼륨 모델’ 신차로 맞붙는 4분기에 판매 실적이 뒤집힐 수 있을지에 주목하고 있다.두 브랜드의 1, 2위 싸움은
디젤차의 성지로 불리는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모델을 앞세운 렉서스가 매섭게 질주하고 있다. 지난 6~7월엔 렉서스 ES300h가 월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의 성공 엔진은 '친환경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이다.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가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벤츠·BMW·아우디 등
자동차업계가 브랜드 체험관, 복합 문화공간 등 다양한 공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토록 해 충성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7월12일 찾은 서울 압구정동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의 ‘비트(BEAT) 360’. 기아차의 첫 브랜드 체험 공간인 이곳은 겉모습부터 눈길을 끈다. 건물을 바라보는 시선에 따라 외벽 패턴의 모양이 리드미컬하게 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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