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은 씨디파이(CeDeFi) 플랫폼 강화 및 글로벌 도약을 위해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과 네오핀 토큰(NPT)에 대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리브랜딩의 주요 골자는 ▲글로벌 도약을 위한 씨디파이 플랫폼 강화 ▲네오핀의 ‘신뢰’, ‘안정성’, ‘확장성’ 강조 위해 ‘네오핀 크리스탈 블루’ 색상 차용 ▲글로벌 이용자 공략 위한 UI(이
네오위즈 그룹이 최근 ‘크립토 윈터’로 가상화폐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속에서도 블록체인 관련 사업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네오위즈 그룹은 게임사 네오위즈와 블록체인 전문 기업 네오플라이를 통해 각기 다른 전략으로 블록체인 시장을 공략하겠단 포부다. ━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지향하는 네오핀 지주사인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폴리곤 전문 NFT 마켓플레이스 ‘원플래닛’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폴리곤 체인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사전마케팅 ▶NFT 민팅(디지털자산을 NFT로 발행하는 것) ▶NFT 2차 거래 ▶유틸리티 확장 및 커뮤니티 협업 등 원플래닛의 ‘원스톱 NFT 서비스’를 네오핀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일본 코코네 그룹 산하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포스트 보이저(POST VOYAGE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트 보이저는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 ‘무이(MOOI)’를 통해 캐릭터 코디네이팅 플레이(CCP)를 활용한 P2E 게임 ‘메타 리블리’와 ‘클로 키스’, ‘장켄’ 및 무이 월렛, NFT 마켓 플레이스 ‘젤리미’ 등을 운영 중이다. CC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대체불가토큰(NFT) 등 15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온보딩을 진행하며 네오핀 생태계 확장 및 오픈플랫폼 추진을 가속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디파이 서비스를 기본 바탕으로, 네오핀 플랫폼의 다양한 활용처까지 제공하는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오픈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중견 게임사 네오위즈가 최근 블록체인 게임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핀’을 선보인데 이어 다양한 P2E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다만 다른 경쟁사들의 P2E 게임과 비교해 IP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점은 약점으로 지목된다. 네오위즈는 지난 2013년까지만 해도 4N(넥슨, 엔씨소프트, NHN엔터테인먼트, 네오위즈)에 포함된 게임사다. 게임 업계에서는 한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적격 투자 대상 자산에 비트코인이 들어가는 시대입니다. 그런데도 코인 관련한 투자 정보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500만 ‘코인러’를 위한 핵심 투자 정보를 정리해 드립니다. 모든 투자 판단과 그에 따른 투자 결과는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2018년 코인판에서 화제가 된 밋업이 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프로젝트다. 근래 보기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의 모바일 앱(APP)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네오핀의 핵심 비전은 ‘연결’과 ‘확장’이다. 가상자산 지갑, 게임, 서비스, NFT 등 블록체인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가 결합되는 ‘블록체인 오픈플랫폼’을 지향한다. 가상자산 금융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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