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새해를 맞아 유통업계가 호랑이와 금을 주제로 한 다양한 기획 상품을 내놓고 있다. 새해 뿐 아니라 다가오는 구정 설을 겨냥한 선물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업계는 호랑이 일러스트와 무늬 등이 새겨진 패션상품을 주로 출시하고 있고, 홈쇼핑과 편의점은 골드바를 판매하고 있다. 4일 T커머스(데이터커머스)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호랑이' 이미지를 내세운 '범(虎)'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편의점에서부터 백화점까지 이색 호랑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이마트24는 호랑이 그림을 그린 골드바를 내놨다. 이마트24는 오는 1월 21일까지 호랑이 문양 골드바 1돈부터 26돈까지 총 5종 순금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 가격은 지난
크리스마스를 뒤로 하고 연말과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초고가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가족 및 지인들과의 만남 대신 선물로 대신하려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28일 GS25는 내년 설을 맞아 총 822종의 명절 선물 상품을 준비
Sunset on the Liffey? 아일랜드에 새 영웅이 탄생했다. 매부리코에 안경을 썼고, 지금은 한물 간 개인금융 분야에서 일한 사람이다. 그런데도 에디 홉스는 아일랜드 사람들의 마음속을 파고들었다. 돈지갑을 통해서다. 아일랜드의 고비용 문화를 파헤친 홉스의 TV 프로그램 ‘날강도 공화국’(Rip-off Republic)은 지난달 마지막 회 방영 때 공전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홉스가 쓴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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