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스포츠용품 업체 '아디다스'가 운동화에 '돼지가죽'을 사용한 것을 표기하지 않아 튀르키예 정부로부터 벌금을 물게 되었다.13일(현지시각) 아페프페(AFP) 통신은 튀르키예 정부 광고규제 당국이 아디다스에 1만5천달러(약 2,160만 원) 벌금을 부과했다고 보도했다.아디다스의 운동화 모델 '삼바(Samba OG)'에 돼지가죽이 사용됐음에도 이를 표기하지 않고 '진짜 가죽'으로만 표
‘Y2K 트렌드’에 따라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 인기를 얻었던 패션 아이템이 재유행하고 있다.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처럼 카고바지, 축구 유니폼, 키링, 실버 아이템 등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상품이 대거 등장하면서 Y2K 열풍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패션업계에서 공통으로 지목한 올여름 대세 키워드 컬러는 ‘실버’다. 차가운 스테인리스 소재
“운동은 안 해도 스포츠 유니폼은 입는다!” 스포츠 유니폼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소장용으로 구매하던 유니폼이 패피(패션 피플)들 사이에선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당당히 패션의 한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는 분위기다. 축구·야구·농구 등 유니폼을 일상복과 매치하는 패션인 ‘블록코어룩’이 올 여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블록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가 연말에 국내에서 가장 많이 거래된 리셀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한국에서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거래 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뉴욕 출신 아티스트 톰삭스와의 협업 제품인 나이키 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스 슈 제품과 같은 라인의 옐로우컬러웨이가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2위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가 올 한 해 트렌드를 돌아보는 ‘빅팩츠(Big Facts) 리포트’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한 해 리셀 시장에서 열풍을 일으킨 브랜드와 제품들을 다뤘으며 연말 시즌 선물 리스트 준비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제공을 위해 자사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검색됐던 품목들을 조사했단 설명이다. 스탁엑스에 따르면 올해는 클래식한 축구화
숨막히는 열전. 선수들이 뛴다. 쉼 없다. 작전 타임도 없다. 시청자는 채널을 돌릴 틈을 찾지 못한다. 축구 이야기다. 축구의 몰입도는 다른 스포츠보다 탁월하다. 그래서 축구 경기장에 광고판을 설치하면 기업 브랜드 노출이 확실하게 보장된다. 하물며 별들의 향연이라는 월드컵은 어떠랴. 글로벌 기업이 월드컵을 세계 최고의 마케팅 격전지로 삼는 덴 그만한 이유가 있다.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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