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15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A2+(플러스) 우유 출시회’를 통해 대대적인 신제품 론칭을 알리며 A2 우유로의 낙농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서울우유는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신제품 A2+ 우유를 선보였고 ‘좋은 우유를 더 좋게, 서울우유답게’ 만들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내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체세포수와 세균수 모두 최고 등급인 ‘나100%’를 이을 ‘A2+(플러스) 우유’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박은빈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는 서울우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일련의 제품 패키지 변화에 맞춰 유치원생부터 현재 성인의 모습까지 모델 박은빈을 통한 성장 단계를 보여주며 ‘좋은 우유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 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인연이란 참 놀랍다. ‘이코노미스트’는 2023년을 돌아보며 ‘세이노 열풍’을 주목하기로 했다. 취재를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그의 글을 직접 소개할 수 있으리라곤 생각지 못했다.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세이노의 가르침’을 쓴 저자는 잘 알려졌다시피 1955년생 1000억원대 자산가다. 대외에 좀처럼 나서지 않는 인물로도 유명하다. 그의 문장처
BGF리테일을 이끌고 있는 이건준 사장은 편의점 CU를 근거리 쇼핑 채널로서 상품경쟁력 향상, 고객 소통 콘텐츠 강화, 온라인 생태계 구축,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방점을 두고 편의점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 사장의 가장 두드러진 성과는 최근 유통업계 최고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과 ‘고대1905빵’을 탄생시킨 것이다. C
기타수산물가공품 ‘멘보샤’를 국내에 유통하면서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대상을 표기하지 않은 4곳의 업체가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대상인 달걀이 함유된 멘보샤를 수입하는 수입·판매업체 4곳을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적발했다고 10일 밝혔다. 4곳의 업체 모두 달걀 함유를 표기하지
소비자가 불황기에 주머니를 닫는다는 생각은 순진한 발상이다. 리서치인터내셔널(RI)에 따르면 이들은 경기가 좋지 않을 때 품질은 같고 가격이 낮은 제품을 찾는다. 불황기일수록 지출한 금액에 맞는 가치를 추구한다는 뜻이다.소비자의 심리 변화를 브랜딩에 적용하면, 불황기는 기회가 된다. 어떤 브랜드는 매출 부진의 이유를 불황에서 찾고, 어떤 브랜드는 불황에도 시장
강남 학원가 ‘마약음료’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이 중국에 머물며 이번 범행을 꾸민 용의자 2명의 신원을 확인해 소재 파악에 나섰다.10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길모 씨에게 마약음료 제조를 지시한 한국 국적의 20대 이모 씨와 현지에서 범행에 가담한 중국 국적 30대 박모 씨를 ‘윗선’으로 특정했다.국내에서 보이스피싱(전화금융사기)
“유일한 자식인데 돈 몇 푼이 대수인가요. 아이 성장을 위해서라면 프리미엄 분유는 기본이지요.”지난해 합계출산율 0.78명. 우리나라는 저출산을 넘어 초저출산 시대에 진입했다. 2013년부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가운데 합계출산율 꼴찌를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자체 기록을 깨고 또 출산율 꼴찌국에 이름을 올렸다.이처럼 부부가 아이를 한 명 낳거나 아
화이트데이, 밸런타인데이 하면 빠질 수 없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이 있다. 대표 제품들로 ‘연매출 9조원’을 내고 있어 ‘스낵계의 1인자’로도 불리는 이 회사. 120년 동안 역사를 이어온 북미 최대 초콜릿 회사 ‘허쉬’(The Hershey Company)의 이야기다. 허쉬는 대표 제품인 초콜릿바 ‘허쉬바’ 외에 ‘키세스’, ‘브룩사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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