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해 발표하는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4년 연속 1위 달성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체크카드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13일 밝혔다.특히, 체크카드는 3대 고객만족 조사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최초 카드사로 등극, 고객 만족도
교보생명이 여성가족부, 금융감독원과 함께 '청소년 금융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민관이 함께 청소년기부터 체계적·전문적인 금융교육을 제공해 청소년의 금융이해력 제고와 금융활동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협약에 따라 유관기관은 청소년활동시설, 청소년복지시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여성가족부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고 2024년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힘찬 시작을 다짐했다.이 사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고객기반 강화 및 금융자산 확대 등 내실 성장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해 성장의 토대를 다져왔다”며 “KB페이 가입고객 1100만명, KB페이 월 이용금액 1조원 돌파, 신상품 위시(WE:SH)카드 시리즈 56만
#KB금융그룹은 14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개최하고, KB증권 등 8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 추천된 후보는 이달 중 해당 계열사의 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의 최종 심사 및 추천을 통해 주주총회에서 확정된다.대추위는 각 계열사 대표이사 후보와 관련하여 KB금융이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B금융’을 위해 추진
카드업계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PLCC) 출시 경쟁이 뜨겁다. 지난해부터 고금리 기조로 조달비용이 늘고 연체율까지 상승하는 가운데 PLCC는 상품 출시나 운용에 있어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적어서다. 게다가 협력사의 특정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카드사들은 저마다 PLCC 신상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국회 정무
KB국민카드가 20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농산어촌 청소년의 디지털 교육을 위한 ‘KB국민카드 디지털 인재육성 사업’ 후원금 1억원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전달된 후원금은 아동 및 청소년 관련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전국 농산어촌 아동들의 디지털 교육 지원과 경력단절 여성 대
MBK파트너스가 지난해 매물로 내놓은 롯데카드가 올해는 매각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쏠린다. 최근 롯데카드가 자회사 분리 매각 등 몸집을 줄이는 데 집중하고 있는 만큼 재매각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21일 금융투자(IB)업계에 따르면 최근 롯데카드의 대주주 MBK파트너스는 롯데카드의 자회사인 로카모빌리티의 지분 100%를 4150억원에 맥쿼리자산운용에 매각했다.
카드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올해 경영 키워드로 성장보다는 위기로부터 ‘생존’에 방점을 찍었다. 장기화되는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 3고(高)로 자금조달 비용이 상승하면서 어려운 경영환경에 맞닥뜨렸기 때문이다.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현대카드·롯데카드·우리카드·하나카드 등 7개 전업 카드사 CEO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고 2023년 계묘년 새해의 시작을 다짐했다. 이 사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 카드 이용금액, 금융자산의 견고한 성장과 함께 글로벌 사업 확대, 신규 PA(Processing Agency)사업 수주 등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내실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KB 페이 중심의 성공적인 앱통합, 국가고객만족도(NCSI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고 2023년 계묘년 새해의 시작을 다짐했다. 이 사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 카드 이용금액, 금융자산의 견고한 성장과 함께 글로벌 사업 확대, 신규 PA(Processing Agency)사업 수주 등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내실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KB 페이 중심의 성공적인 앱통합, 국가고객만족도(NC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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