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카트(Instacart)·타임(TIME)·도어대시(Doordash)·오픈AI(OpenAI)·나이키(Nike)· 쇼피파이(Shopify)·에르메스(Hermes) 등 3만5000여 글로벌 기업을 고객으로 둔 글로벌 HR 서비스 회사 딜(Deel)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한 8억달러(약 1조1763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딜의 매출 성장은 온보딩과 컴플라이언스, 성과 관리와 글로벌 페이롤 그리고 이민 지원
글로벌 HR 플랫폼 기업 딜(Deel)이 명함관리 앱 리멤버에 의뢰해 국내 HR 담당자 270명을 대상으로 HR 분야 인공지능(AI) 도입 현황 및 AI 인재 채용 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결과 HR 담당자의 약 3분의 2(61.5%)가 급여·인사관리·복리후생·채용· 컴플라이언스 등 HR 업무에 AI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전체 응답자의 약 3분의 2(65.4%)가 채
현대자동차가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서 자동차를 판매한다. 아마존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브랜드는 현재까지 현대차가 유일하다. 현대차 미국판매법인은 7일(현지시간) 아마존 사이트를 통한 자동차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 2023년 11월 로스앤젤레스(LA) 오토쇼에서 아마존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고 아마존을 통
글로벌 와인 그룹 아콜레이드 와인의 유럽 No.1 와인 브랜드 하디스(Hardys)가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지역 No.1을 위한 본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하디스는 1853년 설립된 이래 5대에 걸쳐 내려온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다. 19세기에 영국 수출에 성공한 최초의 호주 와인 브랜드이며, 2010년부터 영국 오프 트레이드 채널에서 ‘1위 와인 브랜드’의
BC카드가 자체 카드상품 라인업인 ‘바로카드’에 대해 주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석권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9일 밝혔다.BC카드는 지난 6일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iT Award) 2024’에서 자체 카드상품 라인업인 ‘바로카드’의 디자인에 대해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장상 및 금∙은상 동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는 산업
현대자동차·기아가 인도 최우수 공과대학과 손잡고 배터리 및 전동화 분야 기술 선도를 위한 공동 연구 체계를 구축한다.현대차·기아는 3일(현지시각) 인도 공과대학교(Indian Institute of Technology, IIT) 3개 대학과 함께 ‘현대 혁신센터’ 공동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현대차·기아 연구개발기획조정실장 성낙섭 전무를 비
쿠팡이 올 1분기 처음으로 매출 9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 로켓프레시가 전년 동기와 비교해 판매 수량이 70% 늘어난 비결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정부가 고물가 원인으로 복잡한 농축산물 도매 유통 구조를 타파하겠다고 나선 반면, 쿠팡과 거래하는 농어민들이 직거래를 통해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는 점이 대조적이기 때문이다. 또 무료 새벽배송(1만5000
‘장보기의 미래’로 주목받던 아마존의 무인 쇼핑 및 결제 기술 ‘저스트 워크 아웃’(Just Walk Out)이 퇴출 수순에 들어간다. 대신 쇼핑 카트에 스마트 기능을 더한 ‘대시 카트’(Dash Cart)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저스트 워크 아웃은 ‘아마존 고’(Amazon Go) 등 아마존의 오프라인 매장에 쓰이는 무인 자동화 기술이다. 저스트 워크 아웃이라는 이름 그대로
LG유플러스는 ‘서빙’에 이어 ‘물류’로 로봇사업 분야를 확대하고, 물류센터 운영 자동화에 기여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최근 몇 년간 작업량의 급증과 만성적인 인력난을 동시에 경험한 제조 및 물류 현장에서는 자동화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그 중 이동형 배송로봇에 대한 수요가 특히 증가했지만, 통신 인프라가 부족해 실제 도입에 큰 장애물이 되고
새로운 트렌드를 가장 민감하게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산업이 바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다. 다시 말해 팬덤의 트렌드를 빨리 인식하지 못하면 바로 도태되는 것이 팬덤 비즈니스의 요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의 걸그룹의 역사는 1990년대 말 SES와 핑클로 상징되던 1세대를 이어 2007년 원더걸스와 더불어 소녀시대가 세계시장을 끊임없이 노크하던 2세대, 그리고 2014년 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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