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이 뷰티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Liquides Perfume Bar)와 지난달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의 남성용 라인 ‘오에라 옴므 컬렉션’를 선보인데 이어 니치 향수 브랜드를 추가로 전개하는 것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 기업 한섬은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가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오에라는 2021년 8월 한섬이 선보인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기능성 스킨케어 제조기술이 우수한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주요 제품을 스위스
한섬이 향수 사업에 드라이브를 건다. 지난해 8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 론칭에 이어 뷰티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한섬은 패션전문기업에서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스타일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의 변신에 속도를 내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31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지난해 고가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출시에 이어, 여성복 브랜드 ‘마인’의 화장품 라인을 추가로 내놨다. 지난해 출시한 ‘오에라’인 경우 크림 하나에 125만원에 달하는 프리미엄 화장품이었다면, 올해 내놓은 ‘마인’ 화장품은 비건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인의 ‘비건 화장품’은 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얼어붙은 패션시장에서도 한섬이 역대급 실적을 냈다. 억눌려 있던 소비심리가 되살아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이 고루 성장해 호실적을 거뒀다는 설명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9.1% 증가한 1521억97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
일명 '백화점표 초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출시됐다. 가격만 봐도 기존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는 구분된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이 국내에 고가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 설화수 진설크림 60㎖는 47만원이고, 엘지생활건강은 후 자윤크림 60㎖를 15만원 수준에 판매하고 있다. 반면 신세계그룹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의 고가 크림은 50㎖에 72만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이자 패션업체인 한섬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한섬 주가가 상승 마감했다. 온·오프라인 성장세에 힘입어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는 증권사 분석이 나온 것도 주가 상승에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31일 한섬은 전날보다 3.70% 오른 4만65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날 3만9300원으로 출발한 한섬은 오전 11시 5분부터 상승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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