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따라, 고객 따라’는 ABL생명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가 음식을 직접 맛보고 소개하는 시리즈 영상 콘텐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첫 영상에서는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조개구이집을 소개했다. 이 식당은 대경지역단 경주지점 박현선 보험설계사(FC)의 고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식당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맞이하자는 취지로 이번 시리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에 위치한 ABL생명 고객의 맛집을 찾아 유튜브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형준 인턴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KT 해킹 과징금 세질듯 vs 롯데카드 ‘50억 한도' 논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영애, 남편 암 투병+가세 몰락 이중고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싹 다 털렸다" 롯데카드 해킹 2차 피해 우려…예방법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 시장 지각변동…한미약품 신약 기대감 확산[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