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네오위즈,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 7일 스팀 출시
- 화려한 콤보 액션, 차별화된 콘텐트 경험할 수 있어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이용자 간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향상된 시스템과 전투가 호평을 받았다. 약 40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5000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 스팀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웰컴 티켓’을 모으면 특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와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자들에게 플랫폼 상관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게임은 스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며,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대기만 2시간”…점심시간에도 이어진 사전투표 열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김준호♥김지민 '청첩장' 눈길 이유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기만 2시간”…점심시간에도 이어진 사전투표 열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고금리 끝물…'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귀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의사들, 韓카티스템 수술 ‘열공’…메디포스트, 3상 준비 착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