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창업가·무명 아티스트 등 ‘크리에이터’ 발굴 및 지원

띵크어스는 롯데카드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US)와 지구(EARTH)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 콘텐트 생태계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우선 지역 특유의 자연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지역 가치 창업가인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에 나선다. 로컬 크리에이터의 철학이 담긴 스토리와 상품을 디지로카앱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실제 구매 가능한 링크를 전달해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 신인 작가 및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 지원도 진행한다. 디지로카앱 초기 화면 및 팝업창을 활용해 히든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고객과 연결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트럼프 관세 엄포에도 뉴욕증시 상승 마감…비트코인 등락[뉴스새벽배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尹 긴축기조로 짜인 내년도 예산안…李 공약 사업 차질 빚을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콘텐츠 인기에도 밑빠진 독?…돈 넣기 꺼리는 투자자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류성의 제약국부론]K바이오 글로벌 위상 드높이는 AI 대표주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