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창업가·무명 아티스트 등 ‘크리에이터’ 발굴 및 지원

띵크어스는 롯데카드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US)와 지구(EARTH)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 콘텐트 생태계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우선 지역 특유의 자연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지역 가치 창업가인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에 나선다. 로컬 크리에이터의 철학이 담긴 스토리와 상품을 디지로카앱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실제 구매 가능한 링크를 전달해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 신인 작가 및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 지원도 진행한다. 디지로카앱 초기 화면 및 팝업창을 활용해 히든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고객과 연결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암고서 '윤어게인' 외친 래퍼 정상수, 결국 고개 숙여 "해선 안될 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옥택연, 내년 봄 결혼..♥예비 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97분간 한중 정상회담…한화오션 제재 해제 기대감 '성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회삿돈으로 샴페인에 에펠탑 관광”…과기공 산하 VC 해외출장 논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세계적 기술력 인정받은 오름테라퓨틱, 글로벌 4대 콘퍼런스 국내 유일 초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