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답게 다 플레이해”…신한카드, 신한플레이 신규 광고 공개
오원·박제니 등 셀럽이 ‘플레이어’로 등장
셀럽 라이프에 맞춘 개별편도 추후 공개
신한카드가 자사의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pLay)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답게 다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또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페이(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도 모델로 활용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는 인물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생활에 맞춰 재치있게 그려냈다”며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147회 로또 1등 ‘7, 11, 24, 26, 27, 37’…보너스 ‘32’
2러 루블, 달러 대비 가치 2년여 만에 최저…은행 제재 여파
3“또 올랐다고?”…주유소 기름값 6주 연속 상승
4 정부, 사도광산 추도식 불참키로…日대표 야스쿠니 참배이력 문제
5알렉스 웡 美안보부좌관 지명자, 알고 보니 ‘쿠팡 임원’이었다
61조4000억원짜리 에메랄드, ‘저주받은’ 꼬리표 떼고 23년 만에 고향으로
7“초저가 온라인 쇼핑 관리 태만”…中 정부에 쓴소리 뱉은 생수업체 회장
8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9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