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너답게 다 플레이해”…신한카드, 신한플레이 신규 광고 공개

오원·박제니 등 셀럽이 ‘플레이어’로 등장
셀럽 라이프에 맞춘 개별편도 추후 공개

 
 
신한플레이 옥외 광고.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자사의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pLay)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답게 다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또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페이(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도 모델로 활용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는 인물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생활에 맞춰 재치있게 그려냈다”며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의협, 전국 6곳서 촛불집회...“전공의·의대생 외로운 싸움 안돼”

2주총 하루 앞둔 아워홈, ‘남매갈등’ 격화...장녀 “대표이사직 오르겠다”

3주가 급등한 SK, 자사주 69만주 소각…매입가 기준 1200억원 규모

4“‘천비디아’의 힘”…서학개미 1위 ‘테슬라’에서 ‘엔비디아’

5넷마블의 비밀병기 ‘레이븐2’는 어떤 게임?

6겨우 숨돌린 조선업계, 눈앞에 놓인 ‘노조 리스크’에 다시 ‘살얼음판’

7하이브 “법원 판단 존중, 임시주총서 ‘민희진 해임’ 찬성 안할 것”

8“고객중심 외치는 ‘보람상조’”…직영 서비스 강화로 책임경영

9尹 “2032년 달에 탐사선 착륙…, 2045년 화성에 태극기 꽂겠다"

실시간 뉴스

1의협, 전국 6곳서 촛불집회...“전공의·의대생 외로운 싸움 안돼”

2주총 하루 앞둔 아워홈, ‘남매갈등’ 격화...장녀 “대표이사직 오르겠다”

3주가 급등한 SK, 자사주 69만주 소각…매입가 기준 1200억원 규모

4“‘천비디아’의 힘”…서학개미 1위 ‘테슬라’에서 ‘엔비디아’

5넷마블의 비밀병기 ‘레이븐2’는 어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