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너답게 다 플레이해”…신한카드, 신한플레이 신규 광고 공개

오원·박제니 등 셀럽이 ‘플레이어’로 등장
셀럽 라이프에 맞춘 개별편도 추후 공개

 
 
신한플레이 옥외 광고.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자사의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pLay)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답게 다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또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페이(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도 모델로 활용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는 인물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생활에 맞춰 재치있게 그려냈다”며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큰 거 온다' 일본, 30년 남았나…"대지진 땐 30만명 사망"

2산불로 ‘여의도 5배’ 과수원 피해…정부, 영농재개 긴급지원

32월 '트리플 증가'에도 웃지 못한 韓 경제, 왜?

4 원/달러 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종가 1472.9원

5내달 ‘슈퍼관세데이’ 코 앞으로…비트코인 8만선 무너지나

6한앤컴퍼니, ‘특수가스 글로벌 1위’ SK스페셜티 지분 85% 인수

7K-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관심 줄어…글로벌 자본 미국 시장으로 집중

8“대출 경험 有” 청년 절반은 23살부터 빚진다…잔액은 얼마?

9공매도 재개 첫날, 트럼프 관세 공포 겹치며 무너진 증시 향방은

실시간 뉴스

1'큰 거 온다' 일본, 30년 남았나…"대지진 땐 30만명 사망"

2산불로 ‘여의도 5배’ 과수원 피해…정부, 영농재개 긴급지원

32월 '트리플 증가'에도 웃지 못한 韓 경제, 왜?

4 원/달러 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종가 1472.9원

5내달 ‘슈퍼관세데이’ 코 앞으로…비트코인 8만선 무너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