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원·박제니 등 셀럽이 ‘플레이어’로 등장
셀럽 라이프에 맞춘 개별편도 추후 공개

이번 광고는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답게 다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또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페이(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도 모델로 활용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는 인물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생활에 맞춰 재치있게 그려냈다”며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룸살롱 안 가본 남자 없다" 함익병 논란...이준석 "개인의 경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故 오요안나 가해자 지목 기캐, 끝내 결말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바람 불면 날릴 정도” 삼성, 업계 최고 수준 OLED 내놨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카드부터 애경산업까지…내달 M&A 큰장 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파미셀, 줄기세포 치료제 업체에서 AI 첨단산업소재 업체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