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유튜버 ‘쯔양’ 사과 먹방 펼친다…티몬, ‘국과대표’ 4편 영상 공개
- 오는 24일 사과데이...제철 사과 수확 및 먹방 선봬
판로 확보에 어려운 농가 돕기…온라인 파트너 재발견

티몬은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 콘텐츠 ‘우리가 국과대표’의 4번째 시리즈 ‘사과편’을 20일 저녁 공개하고 제철 사과를 특가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저녁 9시부터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우리가 국과대표 사과편은 오는 24일 ‘사과데이’를 맞아 국산 사과의 맛과 장점을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 쯔양은 충청북도 충주시의 사과 농원을 찾아 제철 사과를 수확하며, 새로운 품종인 ‘황금사과’ 맛보기에도 나서는 등 새참 먹방을 펼쳤다.
우리가 국과대표에 참여하는 상품들은 티몬 우리가 국과대표 기획전 또는 티몬 검색창에서 국과대표를 검색해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생산 농가를 돕기 위한 티몬과 쯔양의 콘텐츠 협업은 눈에 띄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앞서 우리가 국과대표에서 소개한 복숭아, 포도, 배의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품목별로 많게는 60%까지 상승했다. 특히 포도의 경우 방송 직전 대비 직후 2주간 약 11.3배의 폭발적인 매출증가를 나타내며 과일 농가의 수익증대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이번 상생 프로젝트로 쯔양의 선한 영향력이 고객의 착한 소비로 이어지는 중”이라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고 우수한 온라인 판매 파트너를 재발견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현주 기자 shj1004@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격 패배에 이정효 감독이 선수들에게 한 말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충격 패배에 이정효 감독이 선수들에게 한 말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한국 군사비 수십억달러…관세 협상과는 별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분만에 완판된 일본 신칸센 토큰증권…비결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3상 성공에 HK이노엔, 비만약 신기술에 인벤티지랩 ‘상한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