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세풋보’ ‘화산귀환’이 내 지갑에…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카드 출시

온라인쇼핑몰·배달앱·커피전문점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네이버페이 결제 시 국내 가맹점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사진 삼성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삼성카드는 네이버웹툰·네이버파이낸셜과 함께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삼성카드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MZ세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네이버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포인트 적립은 네이버웹툰(웹툰), 네이버시리즈(웹툰, 웹소설, 단행본), 네이버시리즈온(OTT) 결제 건에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 대상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일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대학생)가 포함된다. 이는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된다.

MZ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배달앱·커피전문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 또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시에는 결제수단에 관계없이 1% 적립을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제공한다.

디자인은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했다. 고객은 기본형 디자인 외에,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총 3종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네이버웹툰 웹과 앱, 네이버페이 웹과 앱에서도 카드 신청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삼성 iD 카드’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금투세 도입에 떠는 개미들…세금 부담 얼마나?

2“별걸 다 해” 얘기 들었던 지난 1년, 코레일유통을 변화시키다

3AI 활용 구인구직 시장 선도하는 사람인

4‘금투세’ 폐지두고 또 다시 줄다리기…여야 입장 차 ‘팽팽’

5‘인공지능 입는’ 구인·구직 플랫폼…“기업·이용자 만족도 높아져”

6업무효율 저하 부담에…대기업 10곳 중 3곳만 60세 이상 고용

7尹대통령 내외 사리반환 기념식 참석…"한미관계 가까워져 해결 실마리"

8 대통령실, 의료계에 "전제조건 없이 대화 위한 만남 제안한다"

9이복현 금감원장 "6월 중 공매도 일부 재개할 계획"

실시간 뉴스

1금투세 도입에 떠는 개미들…세금 부담 얼마나?

2“별걸 다 해” 얘기 들었던 지난 1년, 코레일유통을 변화시키다

3AI 활용 구인구직 시장 선도하는 사람인

4‘금투세’ 폐지두고 또 다시 줄다리기…여야 입장 차 ‘팽팽’

5‘인공지능 입는’ 구인·구직 플랫폼…“기업·이용자 만족도 높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