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라이엇 포지,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출시
- 주인공 ‘사일러스’, 사슬 공격과 주문 강탈 등 LoL과 유사한 메커니즘으로 구성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는 개발사 ‘디지털 선(Digital Sun)’이 제작한 신작,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D 액션 RPG ‘마력 척결관’은 마법을 사용하는 ‘데마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탈출한 마법사 ‘사일러스’가 돼 ‘데마시아’의 거짓된 평화에 맞서 복수를 실현해야 한다. 이 외에도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데마시아’의 다양한 모습과 ‘사일러스’의 배경 및 스토리 등을 ‘마력 척결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 ‘사일러스’는 상대의 주문을 강탈하고 사슬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등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와 유사한 메커니즘으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사일러스’의 ‘갈고리 돌진’을 활용해 지형을 빠르게 이동하거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또한 은신처(기지)에서 임무를 완수해 강력한 동료를 영입하고 특별한 연계 공격을 사용하거나 주문을 구매해 ‘사일러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야영지 발전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마력 척결관’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디럭스 에디션과 컬렉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은빛날개 보급 상자 ▲아늑한 동굴 장식 ▲강탈한 주문 및 해방된 자 스킨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담겨있다. 또한, ‘컬렉터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사일러스 스태츄 ▲럭스 코믹스 특별판 ▲디럭스 아트 프린트 등이 지급된다. ‘마력 척결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컬렉터 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마력 척결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엇 포지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한국 여성 집단으로 성폭행"…이란 육상 대표팀 4명, 구속기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소시 태연 아냐' 김태연 측 "강한 유감"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제헌절 휴일 지정되나…李대통령 검토 지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실체는 그게 아닌데"…모회사 뒷배 반영, 투자판단 흐린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글 픽’ 멧세라, 디앤디파마텍 통해 경구용 비만약 강자로 도약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