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느껴보자”...볼보차, ‘2023 헤이, 파밀리’ 개최

출고 고객 대상 1박 2일 체험 기회 제공
5월부터 8월까지 추첨 통해 총 800팀 선정

볼보자동차가 출고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는 볼보자동차 출고 고객 총 800팀(가족)을 선정해 ▲6월 서울 파라스파라 ▲7월 강원 비브릿지 ▲8월 경남 까사드발리 ▲8월 부산 아난티 힐튼 ▲9월 강원 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총 5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독채 풀 빌라에서 진행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더욱 개인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온수풀, 모닥불, 반려동물 전용 패키지 등과 같은 맞춤형 서비스와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파라스파라를 시작으로 8월 소노펫까지 매월 첫째 주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속 깊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및 풀빌라에서 진행되는 올해 헤이 파밀리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전하는 진정한 삶의 가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2"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3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4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

5주유소 기름값 또 하락...내림세 당분간 이어질 듯

6아이폰 더 얇아질까..."프로맥스보다 비쌀 수도"

7 걸그룹 '뉴진스', 모든 멤버 법원에 탄원서 제출

8 尹 "대한민국은 광주의 피·눈물 위 서 있어"

9성심당 월세 '4억' 논란...코레일 "월세 무리하게 안 올려"

실시간 뉴스

1"비상계단 몰래 깎아"...대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

2"올림픽 휴전? 러시아만 좋은 일"...젤렌스키, 제안 거부

3일론 머스크, 인도네시아서 '스타링크' 서비스 출범

4취업 준비하다 봉변...日 대학생 인턴, 10명 중 3명 성희롱 피해

5주유소 기름값 또 하락...내림세 당분간 이어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