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아울렛서 두 차례 팝업 스토어 운영
올해 1~4월 판매량 전년 대비 30% 이상 감소

15일 스텔란티스코리아에 따르면 지프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오프로더 ‘랭글러’(Wrangler)와 지난 12월 국내 출시한 플래그십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All-New Grand Cherokee)’를 각각 1대씩 전시한다.
각 차량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랭글러는 테니스, 올 뉴 그랜드 체로키는 골프와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접목해 한껏 따뜻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부스를 연출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같은 달 27일부터 29일까지는 여주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지프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지프가 유동인구가 많은 프리미엄 아울렛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이유는 판매 증진을 위함으로 보인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프의 올해 1~4월 신규 등록 대수는 1324대로 전년 동기 대비 35.3% 감소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라도 XX났네”… 유튜버 잡식공룡,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전라도 XX났네”… 유튜버 잡식공룡,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대통령, 정책실장에 김용범…경제수석에 하준경(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새정부 출범에 불확실성 해소…대체투자 탄력 붙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와이투솔루션 美 합작법인, 기업가치 3억달러 평가받는 배경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