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원금상환 유리한 공공 프로젝트’…투자 이민 세미나 열린다
- 국민이주(주), 로드 아일랜드 축구장 건설 프로젝트 선봬
오는 24일 역삼동 본사에서 설명회 개최

국민이주(주) 는 지난 14일과 16일, 양일 간에 걸쳐 진행된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에 로드 아일랜드 축구장 건설 프로젝트의 개발사(포티어스 파트너스)의 브렛 존슨 대표를 초청해 고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브렛 존슨 대표는 미국 프로리그 USL 챔피언십 디비전의 정규 시즌 챔피언인 푀닉스 라이징 FC 축구팀의 공동의장으로 단 3년 만에 지속적인 매진 경기관중, 북미 축구 기록을 경신한 20연속 승리,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십 트로피 확보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브렛 존슨 대표는 이 경험을 바탕으로 로드 아일랜드 축구장이 완공된 후 ‘로드 아일랜드 FC’ 신생 축구팀의 구단주이기도 하다.
브렛 존슨 대표에 따르면 로드아일랜드 축구장 건설 프로젝트는 총 공사비 1억3200만달러(약 1687억원) 달러가 투입되며 99년 장기 임대계약을 통해 토지 장기 사용권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선순위 대출 담보 프로젝트로서 프로젝트를 위한 건설 자금이 모두 확보된 상태이며 투자이민 자금은 선순위 대출로 확신한 담보를 통해 투자금을 보호하는 원금상환이 매우 유리한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공공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기반 시설공사로 주정부가 강력하게 지원하고 있다.
총 사업비 가운데 개발사 지분 6000만 달러(45.4%), 후 순위 정부지원 융자 3200만달러(24.3%), 선순위 투자이민 투자금은 4000만달러(30.3%)로 구성돼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자체에서 재개발자금 성격의 공공지원을 하고 있고 주 정부는 재개발 관련 세액공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를 운용하는 리저널센터는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성공 경험을 지닌 USRC 그룹이다. 2009년 설립돼 현재 시애틀, LA, 시카고, 뉴욕 등에 10개 리저널 센터를 운영 중이며 7개의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무리 지은 바 있다. 리저널 센터 사전 승인청원(I-924) 100% 승인 및 미국 투자이민 청원(I-526) 1500건 이상의 승인 실적을 가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민이주(주)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를 진행한다. 최근 7년 연속 수속 1위, 7년 연속 승인 1위, 14차례에 이르는 원금 상환 100% 실적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미국 투자이민과 관련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지메디봇, 바이오코리아 2025서 자궁거상기 유봇 소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가세연 추가 고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카오 보내준다고?”…'경품성지' 입소문에 핫해진 코엑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