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캐시백 쿠폰 골라 받는 ‘오늘의 쿠폰’ 시작
편의점, 배달 앱 등 캐시백 쿠폰 선착순 제공하는 ‘오늘의 쿠폰’ 서비스
체크카드 결제 시 쿠폰 금액만큼 자동 입금
일상 생활 속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 추가 예정
[이코노미스트 이용우 기자] 케이뱅크가 원하는 캐시백 쿠폰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의 쿠폰’은 케이뱅크 앱에서 일상 속 자주 쓰는 편의점, 배달 앱 등의 캐시백 쿠폰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다가오는 쿠폰’ 목록에서 쿠폰 전체 브랜드를 확인하고 원하는 쿠폰이 오픈 되는 날짜에 쿠폰을 받으면 된다.
캐시백 쿠폰은 매주 새로운 쿠폰이 발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12일에 오후 12시에 처음으로 발행될 캐시백 쿠폰은 편의점이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는 3000원 캐시백 쿠폰이 제공된다.
7월 둘째주 수요일에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 쿠폰이 발행될 예정이다.
캐시백 쿠폰은 해당 브랜드에서 모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여타 할인 쿠폰과 다르게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거나 앱에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만 하면 쿠폰 금액만큼 케이뱅크 체크카드 연결 계좌로 입금된다. 쿠폰은 발급 후 4주 내에 사용해야 하며 쿠폰당 한 번 캐시백이 적용된다.
사용 방법은 케이뱅크 앱 내 오른쪽 하단 ‘전체’로 들어가서 인기 탭 중 ‘오늘의 쿠폰’을 누르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오늘의 쿠폰’은 편의점, 배달앱을 시작으로 마트, 주유소 등 다양한 일상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백 쿠폰을 선보일 계획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편의점과 배달앱의 쿠폰을 시작으로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고객 사용 현황 및 반응을 분석해 추후 일상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쿠폰’은 케이뱅크 앱에서 일상 속 자주 쓰는 편의점, 배달 앱 등의 캐시백 쿠폰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다가오는 쿠폰’ 목록에서 쿠폰 전체 브랜드를 확인하고 원하는 쿠폰이 오픈 되는 날짜에 쿠폰을 받으면 된다.
캐시백 쿠폰은 매주 새로운 쿠폰이 발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12일에 오후 12시에 처음으로 발행될 캐시백 쿠폰은 편의점이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는 3000원 캐시백 쿠폰이 제공된다.
7월 둘째주 수요일에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캐시백 쿠폰이 발행될 예정이다.
캐시백 쿠폰은 해당 브랜드에서 모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여타 할인 쿠폰과 다르게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거나 앱에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만 하면 쿠폰 금액만큼 케이뱅크 체크카드 연결 계좌로 입금된다. 쿠폰은 발급 후 4주 내에 사용해야 하며 쿠폰당 한 번 캐시백이 적용된다.
사용 방법은 케이뱅크 앱 내 오른쪽 하단 ‘전체’로 들어가서 인기 탭 중 ‘오늘의 쿠폰’을 누르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오늘의 쿠폰’은 편의점, 배달앱을 시작으로 마트, 주유소 등 다양한 일상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백 쿠폰을 선보일 계획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편의점과 배달앱의 쿠폰을 시작으로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고객 사용 현황 및 반응을 분석해 추후 일상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성매매 무혐의’ 최민환, “율희 일방적 주장" 일파만파 퍼져...
2‘혼외자 논란’ 닷새 만에 '정우성' 고개 숙였다
3내년 '연봉 3배' 콜?...브레이크 없는 인재 채용 '치킨 게임'
4 ‘유퀴즈’ 출격 고현정, 드뮤어룩 완성한 ‘이 브랜드’
5이커머스에 반격…기대 이상 성과 낸 ‘스타필드 마켓’ 비결은
6‘1400원 强달러’에 달러보험 눈길 가네…장·단점은?
7구글 최고의 무기, 세계 1등 브라우저 크롬…분사해야 한다면?
8‘제2의 도시’의 운명…성장과 쇠퇴 그리고 도전
9“최강야구부터 무쇠소녀단까지”...땀 흘리는 예능이 인기인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