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드래곤플라이, ‘콜 오브 카오스:어셈블’ CBT 진행
- 사전예약 90만 돌파…모바일 및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드래곤플라이가 MMORPG ‘콜 오브 카오스:어셈블’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콜 오브 카오스:어셈블은 드래곤플라이와 엔트런스가 공동개발한 게임으로 사전예약 진행 이후 처음 진행되는 CBT이다. 이번 CBT는 공식 사이트 사전예약 신청 완료 인원을 대상으로 일정과 참여방법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일부 콘텐츠는 제한되며, CBT 종료 이후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된다.
드래곤플라이는 CBT 참여자들을 위한 참여인증 이벤트, 후기등록 이벤트, 버그제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및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한다.
신승훈 PD는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테스트로 정말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CBT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콜 오브 카오스:어셈블은 현재 사전예약 90만을 돌파했으며, CBT에 이어 올해 중 모바일 및 PC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남윤수, 신장이식 父 위해 저염 밥상... 이찬원도 “대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故강지용 부인 “이미지만 챙기는 모습 가증스러워…더이상 참지 않겠다” [전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한국·일본·인도와 무역합의 가능성 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상장 지씨지놈, 비교기업 글로벌회사로 싹 바꾼 이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