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출시 한 달 만에 37만 잔 넘게 팔린 폴 바셋 메뉴는?
- 겨울 한정 설향 딸기 메뉴 판매량, 전년보다 56% 증가

11월 30일과 12월 14일 등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 라떼, 생과일주스 등 총 6종이다. 지난해 12월까지의 판매 수량은 2022년 같은 기간보다 56% 증가한 37만2000잔이다. 하루에 1만1000잔씩 판매된 셈이다.
전체 6종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15만 개가 판매된 딸기 아이스크림이다. 음료 중에서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가 12만 잔 넘게 판매됐다. 특히 고객의 지속된 요청에 재출시된 소잘 설향 딸기 우유의 경우, 지난해 12월 14일 2차로 출시된 메뉴임에도 딸기 시즌 음료 중 최다 판매 2위를 기록 중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아이스크림과 주스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설향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과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딸기 본연의 맛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소잘 설향 딸기 우유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해 평소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고객도 딸기 우유를 맛볼 수 있게 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코스피, 1.60% 오른 3198.00 마감…코스닥은 798.60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용, 故 송영규 추모…"삶의 무게 짐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명동 신세계 본점 폭파" 협박글…이용객 긴급 대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몸값 5조’ 테일러메이드 매각, 8월 말 예비입찰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세계 첫 FDA 승인 혈액 치매 진단, 피플바이오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