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팝업스토어에 진심인 펄어비스…색다른 콜라보도 계속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간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 오픈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 원태영 기자]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펄어비스가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했다.

이번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올해 12월 17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10주년 팝업스토어를 통해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을 처음 공개했다. 신규 굿즈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 원태영 기자]

신규 굿즈 외에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선보였다. 모험가는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와 검은사마우스 구매 시 각각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제휴 상자 ▲검은사막 X 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의 콜라보 카페도 눈길을 끌었다.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 속에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껌은사막’, ‘김은사막’, ‘감은사막’, ‘검은사각’, ‘검은돌침대’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 원태영 기자]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김천 묘광 연화지, 침수 해결하고 야경 명소로 새단장

2"겨울왕국이 현실로?" 영양 자작나무숲이 보내는 순백의 초대

3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드라이버 부문 첫 우승

4'10만 달러' 비트코인이 33만개...하루 7000억 수익 '잭팟'

5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6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7“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8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9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

실시간 뉴스

1김천 묘광 연화지, 침수 해결하고 야경 명소로 새단장

2"겨울왕국이 현실로?" 영양 자작나무숲이 보내는 순백의 초대

3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드라이버 부문 첫 우승

4'10만 달러' 비트코인이 33만개...하루 7000억 수익 '잭팟'

5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