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소재 부품 제조기업 ㈜씨엠테크가 지난 3월 4일 평택산업단지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씨엠테크는 신사옥 이전과 동시에 추가 채용을 진행하며 사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씨엠테크 신사옥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평택산업단지에 자리하고 있다. 지상 6층이며 연면적은 1만2946㎡(약 3916평)에 달한다. 씨엠테크에 따르면 이전 사옥보다 4배 가량 넓어졌으며 신사옥 내부에 미팅룸, 강연장, 휴식 공간, 사내식당 등을 조성해 업무 편의성과 고객사 만족도를 높였다.
씨엠테크 관계자는 “주식회사 씨엠테크는 ‘창조적인 제품 개발로 반도체 산업의 원가절감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설립된 회사”라며 “신사옥의 쾌적한 환경에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가격경쟁력을 갖춘 반도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2009년 설립된 씨엠테크는 반도체 제조 장비용 특수 가스켓 전문기업이다.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해 현재 500억 이상의 매출액을 내고 있다. 주요 생산품은 다양한 반도체 공정장비에 장착하는 가스켓 및 소재개발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기업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석달 일하고 “사표 낸다”는 日 청년들…“옮기면 임금 뛴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것' 물고..팬들은 걱정,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49.2%, 김문수 36.8%, 이준석 10.3%[리얼미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일진그룹, 미래 먹거리 수소사업 빨간불…가동률 30%대로 추락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분석 단가 1/4? 저커버그가 꽂힌 소마젠, 빌리언셀’ 수주 쓸어 담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