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소유의 새로운 정의, LG전자 구독 서비스로 경험하다
미래 가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LG전자의 ‘구독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과거에는 가전 제품을 구매하여 오랜 기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면 이제 가전 시장의 판도는 “가전을 제대로 쓰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LG전자의 구독 서비스는 세탁기, 에어컨, TV 등 대형 가전부터 스탠바이미, 홈브루, 틔운 등의 취향 가전까지 폭 넓은 선택지 안에서 원하는 가전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제품 선택과 더불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사용 기간을 3년에서 6년까지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초(超)개인화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시 사용자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내/외부 토탈 클리닝 등의 전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 청소기, 정수기 등 자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구독할 경우 개인의 선택에 따라 때 맞춰 소모품까지 배송해 주기 때문에 소모품 교체에 대해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전 구독 기간 중 무상보증 서비스도 제공되는데 제품 제조상 결함으로 인한 수리나 교환이 필요한 경우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어 고장에 대한 사용자의 불안도 덜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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