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미국투자이민 공공 프로젝트를 선정해야 하는 이유···국민이주㈜, 29일 유일한 공공 프로젝트 설명회


많은 투자자들이 아쉬움을 남겼던 로드아일랜드 공공 프로젝트의 마감 소식을 뒤로 한 채, 또 한번의 공공 프로젝트 기회가 찾아왔다.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EB-5)을 통해 미국 영주권을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투자 옵션을 고려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주정부가 주도하는 공공 프로젝트는 안정성과 신뢰성 면에서 많은 장점을 제공한다.

투자이민으로 영주권을 준비하는 예비 투자자들이 공공 프로젝트를 선정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겠다.

주정부의 신용도와 재정 건전성
대부분의 미국 주정부는 높은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의 주요 신용평가 기관인 스탠다드앤푸어스(S&P)나 무디스 등은 주정부의 신용도를 평가하는데, 여기서 높은 등급을 받은 주는 재정적으로 안정적이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주정부가 파산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신뢰를 제공한다. 주정부의 높은 신용등급은 투자 안정성을 입증한다.

주정부의 재정 지원 및 보증
주정부가 주도하는 프로젝트는 주정부의 재정 지원과 보증을 받으며, 프로젝트가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안전장치를 제공하며, 주정부의 보증은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될 가능성을 높여준다. 이로 인해 예비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법적 보호 장치
주정부는 법적으로 파산을 선언할 수 없다. 미국 헌법에 따르면 주정부는 파산 보호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정부가 파산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주정부 주도 프로젝트가 안전하다는 강력한 법적 보호 장치를 제공한다. 법적으로 주정부가 파산할 수 없다는 사실은 투자 리스크를 크게 줄여준다.

다양한 수익원
주정부는 다양한 세수 및 수익원을 보유하고 있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더라도 프로젝트에 필요한 재정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러한 재정적 다양성은 주정부의 경제적 안정성을 높이며, 주정부 주도 프로젝트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주정부의 다양한 수익원은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정부의 지원
연방정부는 주정부의 재정적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는 주정부가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추가적인 안전망을 제공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미국 투자이민을 고려하는 예비 투자자들은 이러한 공공 프로젝트의 장점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현명하게 프로젝트를 결정하는 것이 영구 영주권 취득과 원금상환에 유리하다.

미국영주권 1위 기업 국민이주㈜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실사팀이 상주하여 철저한 분석을 통해 프로젝트를 엄선한다.

국민이주는 보스턴 공공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런칭 된 이후 이미 많은 투자자들이 선택하여 현재 9세대만의 잔여 자리가 남아있다.

한편, 국민이주는 오는 29일 오후 2시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보스턴 재개발 공공 프로젝트가 상세하게 소개된다.

설명회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

2산업은행 부산 이전 이뤄지나

310대 여고생 살해 남성 구속…”피해자와 모르는 사이

4이스라엘군 공습으로 확전 우려 레바논…각국 철수 명령 이어져

5매년 0.33일씩 늦어지는 단풍 절정기… 2040년이면 11월에 단풍 구경해야

6밥 잘 주는 아파트 인기…’프레스티어자이’ 10월 분양

78살짜리 소아당뇨 환자도 ‘응급실 뺑뺑이’…충주에서 인천으로 2시간 후에나 이송

8 美 CNN “이스라엘, 헤즈볼라 지도자 27일 폭격 때 사망한 듯” 보도

9챗GPT 개발사 오픈AI 매출 2029년에 131조원?

실시간 뉴스

1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

2산업은행 부산 이전 이뤄지나

310대 여고생 살해 남성 구속…”피해자와 모르는 사이

4이스라엘군 공습으로 확전 우려 레바논…각국 철수 명령 이어져

5매년 0.33일씩 늦어지는 단풍 절정기… 2040년이면 11월에 단풍 구경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