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새로, 대프리카를 시원하게”...롯데칠성, 얼음 동굴 팝업 인기
- 제로 슈거 ‘새로’ 내세운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칠성 "주말 하루 방문객 1000명 달성"

해당 팝업 스토어는 ‘가장 무더운 대구에 가장 시원한 동굴’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현장 프로그램 중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 될 정도로 인기라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말 일일 방문객 1000명 달성 등 팝업 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달 9일부터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 시 현장 키오스크 등록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티움바이오, 유럽생식의학회서 메리골릭스 자궁내막증 신약 가능성 알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피겨 차준환, 홍석천에 서운함 표출..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주택시장 위험' 강남 아파트값 연율 30% '껑충'[일문일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트럼프 조세폭탄에 韓 연기금 비상…기재부와 대응 회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3상 실패’ HLB테라 하한가 직행…브릿지바이오·에이비온은 上[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