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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컴패니온그룹, 대학가 ‘IT 서비스 구축’ 사업서 성과

유컴패니온그룹 로고. [제공 유컴패니온그룹]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유컴패니온그룹은 최근 ▲한양대학교 입시설명회 QR 출입 ▲카카오 알림톡 개발 ▲건국대학교·성신여자대학교 입학 사이트 연간 유지보수 및 메인 리뉴얼 ▲세종대학교 입학 사이트 유지보수 ▲한경대학교 입학 홈페이지 유지보수 등을 잇달아 수주하며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 중 한양대학교와 카카오 관련 프로젝트는 현재 마무리된 상태다. 유컴패니온그룹은 데이터 비즈니스 기반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유컴패니온 측은 “대학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이미지 구축은 물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UI)을 설계했다”며 “반응형 웹을 통한 접근성·사용성 증대는 물론 완벽한 웹 표준 준수를 통한 향후 확장성 고려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유컴패니온은 또 ▲SK 구성원 역량 강화 학습 플랫폼 ▲신한은행 차세대 온라인 교육플랫폼 ▲스마일게이트 사내교육 플랫폼 구축 ▲EBS 교육플랫폼 ▲웅진씽크빅 교육플랫폼 등을 구축했다. 회사 측은 “산업계·금융권·교육업계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수행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했다”며 “교육 관련 독자 개발 솔루션도 있어 사업을 다각도로 확장 중”이라고 전했다. 유컴패니온은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기반 글로벌 러닝 오픈 플랫폼 러닝스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아마존웹서비스 차임(AWS Chime) 기반의 화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폴라린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수진 유컴패니온 회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교육플랫폼 구축을 통해 보다 편리한 디지털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며 “교육 혁신과 교육 품질 고도화를 위한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교육 시장 공략을 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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