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간편하게 즐긴다...팔도,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용기 타입 설계...기존 봉지면과 동일한 맛 구현

팔도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 [사진 팔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팔도비빔면Ⅱ’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팔도 연구진은 면에 소스가 잘 배이도록 반죽 배합과 면발 두께를 조정해 기존 봉지면과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간장베이스에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요리 재료와 궁합도 좋다. 삼겹살, 육회 등 육류뿐만 아니라 오이, 미나리 등 채소와 함께 먹을 때도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후기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다음 달 10일 종료되는 배틀이벤트 중간 집계도 뜨거운 비빔면에 힘을 더한다. 선호하는 조리법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투표에서 69%의 소비자가 뜨겁게 먹는 레시피를 선택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레시피 이벤트’를 추가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면Ⅱ컵은 편의점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편의점에서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바질코리아 ‘미라클쁘띠 경혈지압기’, ‘2024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

2‘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명품단지로 눈길….

3대상, LA·뉴욕서 푸드트럭 캠페인...美 메인스트림 입지 다진다

4간편하게 즐긴다...팔도,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5‘무신사 스토어 홍대’, 9개월 만에 거래액 100억원 돌파

6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가심비 잡고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7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대 연다

8삼성重, 조선업계 최초 '無도면 조선소' 실현

9론픽, 골프 피트니스 산업 저변확대를 위해 바이스앤-한국스내그골프협회와 MOU

실시간 뉴스

1바질코리아 ‘미라클쁘띠 경혈지압기’, ‘2024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

2‘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명품단지로 눈길….

3대상, LA·뉴욕서 푸드트럭 캠페인...美 메인스트림 입지 다진다

4간편하게 즐긴다...팔도,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5‘무신사 스토어 홍대’, 9개월 만에 거래액 100억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