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시장 잡아라”...대상,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 참가
군 급식 인프라 특별관 참여...트렌드 반영 차별화 제품·솔루션 선봬
5일 간 총 15개 단독 부스 운영…청정원·종가·대용량 밀키트 등 소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대상은 오는 6일까지 5일 간 충청남도 계룡대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KADEX 2024’는 대한민국육군협회가 주최하고 국방부와 육군본부, 방위사업청이 공식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위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대상을 비롯한 350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15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대상은 군 급식에 대한 입찰이 전면 개방된 2022년부터 군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군 내부 홍보 활동, 특화된 신규 사업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약 2조원 규모의 군 급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군 급식 담당 부서도 신설했다.
대상은 이번 박람회의 ‘군 급식 인프라 특별관’에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및 군 급식 솔루션을 선보인다. 식품 분야 전문성을 군에 투영시키고,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의 힘으로 건강한 군 식문화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남상대 대상 급식1영업부장은 “대상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군 급식 사업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통해 장병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일조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국방을 책임지고 있는 50만 장병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청정원’, ‘종가’ 제품을 비롯한 양질의 급식 자재를 보다 폭넓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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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EX 2024’는 대한민국육군협회가 주최하고 국방부와 육군본부, 방위사업청이 공식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위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대상을 비롯한 350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15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대상은 군 급식에 대한 입찰이 전면 개방된 2022년부터 군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군 내부 홍보 활동, 특화된 신규 사업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약 2조원 규모의 군 급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군 급식 담당 부서도 신설했다.
대상은 이번 박람회의 ‘군 급식 인프라 특별관’에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및 군 급식 솔루션을 선보인다. 식품 분야 전문성을 군에 투영시키고,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의 힘으로 건강한 군 식문화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남상대 대상 급식1영업부장은 “대상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군 급식 사업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통해 장병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일조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국방을 책임지고 있는 50만 장병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청정원’, ‘종가’ 제품을 비롯한 양질의 급식 자재를 보다 폭넓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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