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김연아 패딩 출시”…이랜드 뉴발란스, 새 캠페인 공개
-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소재와 미니멀 디자인 특징

이번 캠페인 영상 속 김연아는 ‘연아는 어떤 사람이야?’라는 질문과 함께 △유연하고도 강인한 피겨 선수 시절의 김연아 △화려하면서 꾸밈없는 뉴발란스 앰버서더로서의 김연아 모두 ‘연아 다운’ 모습임을 보여주며 '이 모든 게 나'라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또한,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도 강인한 의지와 리더쉽, 따스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는 모든 모습이 ‘연아 다운’ 모습을 캠페인에 담았다.
앰버서더 김연아가 착용한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브랜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며, 고객 사이에서는 ‘연아 다운(YUNA’S DOWN)’으로도 통한다.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은 프리미엄 유러피언 구스다운, 발열 안감 적용으로 더욱 강력해진 보온성, 최적의 경량성, 3D입체 패턴을 적용한 우아한 실루엣, 더욱 다양해진 컬러 라인업을 자랑한다.
뉴발란스 2024 ‘액티브 다운’ 컬렉션은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경량 다운 △헤비 숏 다운 △우먼스 숏 다운 △ 롱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했다. 핏, 기장, 컬러 등도 세분화되어 누구나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겨울 아우터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핏, 기장, 컬러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컬렉션 ‘액티브 다운’을 통해 취향에 따른 겨울철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국힘 대선후보, 다시 김문수로…하루도 안돼 끝난 후보교체 촌극(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끝, 우리는 행복했다”…김보라, 조바른 감독과 이혼 후 근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국힘 대선후보, 다시 김문수로…하루도 안돼 끝난 후보교체 촌극(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韓 AI신약개발 진단]① K-신약 인공지능, 美와 격차 벌어지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